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03:35

본문

상품 설명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고객님들의 편안한 공부를 위해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 의자는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높이와 깊이를 조절하여 최적의 자세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세련되어 있어서 공부실이나 개인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며,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사용에도 변함없는 품질을 유지합니다.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고객님들의 건강한 공부 습관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고객님들의 편안한 공부를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한 높이와 깊이를 가진 좌석과 등받이를 갖춘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공부용 의자입니다. 헤드레스트와 암레스트가 있어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등받이와 좌석에는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를 사용하여 땀을 흡수하고 통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받이와 좌석에는 허리를 지지해주는 곡선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의자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5개의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이 용이합니다. 또한, 높이 조절 레버가 있어서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해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공부나 업무를 하면서 편안하고 안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의자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를 사용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 의자는 공부나 업무를 할 때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일단 제품을 받아보니 조립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조립도 간단하고 설명서도 자세히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조립 후에는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의자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습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내 방에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의자가 편안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의자의 높이와 등받이, 팔걸이 등을 조절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팔걸이는 높이와 앞뒤로 조절이 가능해서 손목이 편안하게 놓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의자의 헤드레스트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지탱해주었습니다. 이 부분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평수가 293개나 되는 것을 보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 후기를 작성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점이 5점이라는 것도 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를 보여줍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공부나 업무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런 제품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나 자신의 편안함을 위해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총평하자면,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는 공부나 업무를 할 때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조립도 간단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며,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해줍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의 크기는 폭 630mm x 깊이 570mm x 높이 1,030mm 입니다.

2. 이 의자의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의 무게는 약 20kg 입니다.

3. 이 의자의 높이는 조절이 가능한가요?
- 네,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의 높이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소 높이는 430mm, 최대 높이는 570mm 입니다.

4. 이 의자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의 시트와 백레스트는 메쉬 소재로 되어 있으며, 프레임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5. 이 의자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의 가격은 100만원 이상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제품명: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 제조사: 시디즈
- 제품 종류: 공부용 의자
- 재질: ?
- 색상: ?
- 크기: ?
- 조절 가능한 부분: 높이, 등받이, 팔걸이
- 부가 기능: ?
- 가격: ?
- 배송 정보: 배송비, 배송일정, 배송 방법
- 보증 정보: 보증 기간, 보증 범위
- 구매 방법: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가구 매장 등
- 후기 및 평점: 해당 제품에 대한 다른 사용자들의 후기 및 평점


관련상품


시디즈 ible(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시디즈 아이블 공부의자 184,000

시디즈 아이블 서울대 의자 블랙 184,0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9,000

서울대의자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 학생 책상 공부 수험생 의자 119,9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서울대의자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 학생 책상 공부 수험생 의자 119,900

시디즈 아이블 서울대 의자 블랙 184,000

사이즈오브 몰입 체어 방문설치 188,000

시디즈 사무용 업무용 학생용 의자 T50 라이트 217,3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