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한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01:34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있죠. 그런데 배달음식을 시켰을 때, 어떤 가게에서 왔는지 구분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바로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입니다!

이 스티커를 사용하면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앱에서 주문한 음식이 어느 가게에서 왔는지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또한 포장 배달 매장 스티커 시트지로 제작되어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서 비가 오거나 물에 젖어도 스티커가 떨어지지 않아요.

이 스티커는 인쇄 출력이 가능해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 더굿데이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제작도 가능하답니다. 이제부터 배달음식을 시켰을 때, 어디서 왔는지 구분하기 쉬워질 거예요.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상품은 배달앱 사용자들을 위한 스티커 시트지입니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의 대표적인 배달앱 로고와 함께 "배달 가능", "포장 가능" 등의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방수 스티커로 제작되어 비가 오거나 물에 젖더라도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매장 창문이나 문에 부착하여 고객들에게 배달 서비스를 알리거나, 포장 가능한 상품임을 나타내어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총 700장의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으며, 인쇄와 출력이 완료된 상태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를 사용해봤는데, 정말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이었다. 이 스티커는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앱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시트지이다.

제품을 받아보니 인쇄가 깔끔하고, 방수 기능이 있어서 비가 오더라도 스티커가 훼손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스티커 시트지를 붙이는 과정도 매우 간단했다.

이 스티커를 사용하면 매장 내부에서도 손쉽게 주문을 받을 수 있고, 포장 및 배달 시에도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이 스티커를 사용하면 고객들이 배달앱을 더욱 쉽게 인지할 수 있어서 마케팅 효과도 높을 것 같다.

이번에는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를 사용하면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았다. 이 스티커를 보면 배달앱을 이용할 때 더욱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또한, 배달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 스티커를 보면, 해당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는 정말 유용하고 편리한 제품이었다. 이 스티커를 사용하면 매장에서 주문을 받는 과정이 더욱 간편해지고,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고객들이 배달앱을 더욱 쉽게 인지할 수 있어서 마케팅 효과도 높을 것 같다. 이제부터는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를 매장에서 꼭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은 어떤 크기로 제공되나요?
- 이 상품은 A4 크기로 제공됩니다.

2. 이 상품은 어떤 종류의 스티커인가요?
- 이 상품은 방수스티커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3. 이 상품은 어떤 인쇄 방식으로 제작되나요?
- 이 상품은 디지털 인쇄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4. 이 상품은 몇 장이 포함되어 있나요?
- 이 상품은 1세트에 4장의 스티커 시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이 상품은 어떤 배송 방식으로 전달되나요?
- 이 상품은 택배 배송으로 전달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사이즈 확인: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의 크기와 디자인이 필요한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인쇄 품질 확인: 방수스티커이므로 인쇄 품질이 좋아야 합니다.
3. 사용 용도 확인: 이 스티커는 배달앱 및 매장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용도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배송 정보 확인: 배송비, 배송일정 등의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5. 판매자 신뢰도 확인: 판매자의 평판과 리뷰를 확인하여 신뢰성을 판단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13,900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27,500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17,900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9,500

배달어플 배달앱 유리창 스티커 15cm pvc 유광코팅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N포장주문 포장가능 take out 2,490

배달 프린트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주방프린트 포스프린터 SLK-TS100 119,900

배달 리뷰 서비스 스티커 12,650

포장배달팻말 배달가능표지판 포장배달가능 포장배달 투명 스티커 5,900

우리동네출력소 배달 어플 스티커 매장 유리창 로고 3,600

더굿데이 배달앱스티커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 포장 배달 매장스티커 시트지 인쇄 출력 방수스티커 13,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