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실용적인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7 03:1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즈홈의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베개커버는 힐링 효과가 있는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쉬즈홈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두 개의 베개커버가 함께 제공되어서 더욱 실용적이에요.

이 베개커버는 미세한 피그먼트가 적용된 특수한 인쇄기술로 제작되어서, 세탁해도 색상이 변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천연면 소재로 제작되어서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쉬즈홈의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는 편안한 수면을 위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많은 분들께서도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는 매우 편안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베개커버의 색상은 힐링 피그먼트 컬러로, 부드러운 분홍색과 연한 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은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줍니다.

또한, 이 베개커버는 100% 면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땀이나 기름 등을 빠르게 흡수하여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베개커버는 미세한 피그먼트가 섞여있어 촉감이 부드럽고 살짝 무드 있는 느낌을 줍니다.

이 베개커버는 2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크기는 50cm x 70cm입니다. 이 크기는 대부분의 베개와 호환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이 베개커버는 세탁기에서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하여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

상품 스펙:
- 소재: 면 100%
- 크기: 50cm x 70cm
- 색상: 힐링 피그먼트 컬러 (분홍색, 회색)
- 구성: 베개커버 2개 세트
- 세탁 방법: 세탁기 사용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를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베개커버는 총 2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힐링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제품을 받아보고 느낀 점은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또한, 소재가 매우 부드럽고 촉감이 좋아서 베개 위에서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베개커버를 사용하기 전에 세탁을 하였는데, 세탁 후에도 색상이 변하지 않고 변형도 없었습니다. 이 부분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이 베개커버를 사용해보면서 느낀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힐링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힐링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서 수면 중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베개커버는 편안한 수면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베개커버의 크기가 적당해서 베개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누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베개커버 안쪽에 지퍼가 있어서 베개 안쪽의 충전재를 교체할 수 있어서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베개커버의 단점도 있습니다. 가격이 다른 베개커버에 비해 조금 높은 편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힐링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총평으로는,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는 피부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만약, 피부가 민감하거나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베개커버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베개커버의 크기는 45cm x 45cm 입니다.

Q: 이 베개커버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이 베개커버는 면 100%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베개커버는 몇 개가 판매되나요?
A: 이 베개커버는 2개가 판매됩니다.

Q: 이 베개커버의 색상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이 베개커버는 그레이, 블루, 그린, 핑크, 화이트, 옐로우 총 6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Q: 이 베개커버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베개커버는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집에서 세탁하실 경우 찬물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제품명: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
- 제조사: 쉬즈홈
- 구성: 베개커버 2개
- 소재: 면 100%
- 크기: 45cm x 45cm
- 색상: 다양한 색상 제공
- 세탁 방법: 드라이크리닝 권장
- 주의사항: 직사광선 및 습기를 피해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함.


관련상품


쉬즈홈 힐링 피그먼트 베개커버 2p 13,900

아망떼 시그널 세미마이크로 피그먼트 퀼팅 베개커버 9,240

소망데코 피그먼트베개커버 p2 9,500

더자리 데일리 순면 피그먼트 워싱 베개커버 2p 10,900

쉬즈홈 베이직피그먼트 베개커버 2p 11,900

피그먼트 순면 밴딩 코지 덧 베개커버 4p 20,710

데코그램 60수 워싱 줄누빔 피그먼트 베개커버 그레이 50 x 70 cm 16,100

쉬즈홈 베이직 피그먼트 베개커버 1p 6,900

아망떼 타임리스2 줄누비 피그먼트 퀼팅베개커버 13,700

타카타카 내추럴 순면 피그먼트 공감 밴딩 베개커버 14,6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