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독창적인 스펑키드 유아동용 해리 선글라스 안전하고 안정된 사용 신뢰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8 22:58

본문

상품 설명


요즘 해가 더욱더 강해지고 있어서 유아들도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할 때가 왔어요. 그래서 저희가 추천하는 제품이 있어요! 스펑키드 유아동용 해리 선글라스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유아들의 눈을 보호해주는 렌즈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먼지나 땀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무 소재의 코패드와 안경다리 팁을 사용하였습니다.

더불어,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유아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UV 400 보호 기능이 있어서 해가 강한 날씨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어요.

유아들의 눈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 제품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펑키드 유아동용 해리 선글라스로 유아들의 눈 건강을 지켜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스펑키드 유아동용 해리 선글라스는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안전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라운드 형태의 프레임과 다양한 색상의 렌즈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즈는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선글라스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며, 머리 끈이 함께 제공되어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끄러짐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활동적인 아이들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프레임 재질: 플라스틱
- 렌즈 재질: 폴리카보네이트
- 렌즈 크기: 가로 45mm, 세로 40mm
- 머리 끈 길이: 조절 가능 (최대 50cm)
- 자외선 차단율: 100%



상품 평점 및 후기


해리 선글라스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 디자인이 귀여워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또한, 눈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무겁다는 느낌이 있어서 오래 착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평점 4.5점 정도는 충분히 받을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선글라스는 어떤 연령대를 위한 제품인가요?
A1: 이 선글라스는 유아를 위한 제품입니다.

Q2: 이 선글라스는 어떤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2: 이 선글라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3: 이 선글라스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3: 이 선글라스는 경량의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Q4: 이 선글라스는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나요?
A4: 네, 이 선글라스는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Q5: 이 선글라스는 어떤 종류의 활동에 적합한가요?
A5: 이 선글라스는 야외 활동이나 해변에서의 놀이에 적합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크기: 유아용 선글라스인지 확인하고, 적절한 크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안전성: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안전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렌즈: 렌즈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지, 렌즈의 색상이 적절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디자인: 유아가 좋아할 만한 디자인인지, 유아의 얼굴에 적합한 디자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편안함: 착용감이 편안한지, 귀 부분이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스펑키드 유아동용 해리 선글라스 13,860

제이반즈 아동용 플라이어 UV 선글라스 23,520

아동 선글라스 여름 유아 햇빛차단 눈보호 패션 안경 선글라스 6,500

[?????]??? ??? ?????? ?? ?? ??? ??? ?? ??? ?????? 31,900

스펑키드 아동용 큐티캣 선글라스 14,850

COLOR SHADE 컬러쉐이드 키즈 안경 JENNY 제니 119,000

bayb 아동용 벤딩 선글라스 10,900

COLOR SHADE 컬러쉐이드 키즈 안경 ANNA 안나 113,050

주누하우스 키즈 선글라스 JH3992, 어린이 초등 주니어 썬글라스 15,900

TR???? ?? ??? ???? 1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